본문 바로가기

추억저장소

나이키 SNKR 응모 당첨비결 공유해요

안녕하세요

소중한 추억을 저장하고 공유하고 싶어

새롭게 블로그를 시작한 '김샐러' 입니다

저의 첫 포스팅은 나이키 SNKR 당첨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나이키 SNKR 응모가 정말 안되기로 유명한데요. 도대체 신발은 얼마나 적게 만들기에 응모에 비해 당첨은 저조한지 또

당첨비결은 무엇인지 궁금했습니다. 또 제가 당첨된 나이키 신발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일매일 기도하는 저의모습이네요


나이키 SNKR은 나이키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품 맛보기 공간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물건이 먼저 나오기 전에 이 제품이 핫한지 미리 알아볼 수 도 있고 소장가치가 있는 물건이면 사전 구매나 응모를 통해

Get 했다가 다시 리셀도 가능하고요. 저는 SNKR을 통해 물건을 사전구매하진 않지만 응모는 주기적으로 한답니다

응모 또 한 매일매일 있는 것이 아니기에 있는 날만 체크하여 응모를 합니다


나이키 SNKR의 응모 정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Link : https://www.nike.com/kr/launch/?type=upcoming
  2. 응모 시간 : 10:00 ~ 10:30 (AM) 보통 이시간대 많이 해요
  3. 결과 : 당일 11:00 (AM) 카톡으로 일괄 발송합니다
  4. 구매 : 당일 11:00 ~ 13:00 (2시간) 당일 구매안하면 취소 됩니다
  5. 가격 : 가격은 미리 책정이 되서 사전 고지 됩니다. 그리 높은 수준은 아니에요


방금 홈페이지 접속해봤는데 오늘도 SB 덩크 로우 프로 신발의 응모가 있네요

이렇게 오전 10시 응모 시작이라고 고지해줘서 응모하기 정말 수월합니다


저의 당첨비결을 알려드릴께요

지인의 소개로 나이키 SNKR을 시작한지 3개월 정도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당첨은 딱 1번 밖에 못해봤어요

당첨됐을 때 정말 눈물겨웠습니다~ 그리고 꼭 사야지 하고 바로 구매했어요

나이키 SNKR의 당첨비결은 딱히 있는건 아니지만 주변 가족분들 계정 총 동원해야 합니다

저는 저의 부모님, 동생, 와이프, 저 해서 5명의 계정으로 응모를 하고 있습니다.

살짝 번거로움은 있지만 매일매일 있는 것도 아니라 가족들이 잘 협조해 줘서 당첨 확률이 높아진 것 같아요~

그래도 5명의 계정을 응모하는데 3개월에 1번 당첨된거보면 확률이 정말 낮네요


제가 당첨된 신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에어 조던 5 레트로 로우 SP
가격 : 239,000원



조던 5 x 클랏 의 콜라보라고 하던데 응모할 때는 그냥 응모를 하는데 막상 사려고 하니 조금 투박하게 생겼더라고요

클랏이란 브랜드가 홍콩브랜드라 중국의 느낌을 많이 담아놓은것 같아요. 신발에는 아무리 찾아봐도 나이키 로고도 없고

뒷편에 조던 로고만 있습니다

조던 5 , Clot 로고 (신발 뒤)

멀리서 봐도 나이키 로고는 들어가 있어야 나이키구나 하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나이키 로고 넣어줘요~

에어 조던 5 로고도 좋지만 뒤에 있어 잘 안보여요~

나이키 SNKR 당첨되고 나서 30분정도는 신발에 대해서 찾아본것 같아요. 한 두푼이 아니라 정말 그냥 응모했다가 Clot에

대해서 신발 공부 했네요.

결론은 두둥...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크게 작용했던게 에어조던 과 클랏의 콜라보라 가치가 있지 않을까 했습니다.

그리고 가치를 따지지 않더라고 걍 신고다니기에 많이 튀지 않았습니다. 나이키 SNKR 신발들 보면 제가 일상적으로 신고

다닐 수 있는 신발이 많지 않아요. 데일리로 신고다닐 신발로도 충분하다고 판단되어 바로 구매를 하게되었습니다.


배송은 5월 20일에 당첨이 되서 구매를 했는데 24일에 도착을 했습니다. 20일이 금요일이라 주말을 껴서 조금 늦지 않았

을까 합니다. 보통 평일이면 다음날 온다고 보면 될것 같아요.

오늘 10시에도 나이키 SNKR 응모가 있는데 모두들 도전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추억저장소 김샐러


Design
에어 조던 5 레트로 로우 S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