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저장소

망포역맛집 비스트로 랑랑 분위기 좋은 저녁 맛집으로 추천해요

코로나로 인해 멀리못가는 요즘,

사무실 근처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망포역맛집으로 소문난 아시아음식전문점 "비스트로랑랑"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13번길 24

지번영통동 978-1지도보기

매일 17:00 - 24:00

일요일 휴무

이란 곳이었습니다.

운영시간을 보면 아시겠지만

밥집과 술을 함께파는 분위기 있는 술집입니다.

분위기 좋은 술집 찾으신다면 강력추천합니다

테이블셋팅도 이렇게 이쁘게해주시구요!

살짝 어두운분위기로 소개팅하기 좋은듯한?ㅋㅋㅋㅋ 분위기였어요

저희는 푸팟뽕커리랑 반쎄오를 시켰습니다.

푸팟퐁커리입니다!

적당히 걸죽하니 밥비벼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게도 껍질채 튀겼지만 전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배가 불러 아쉽게 밥을 비벼먹지 못했어요ㅠㅠ

다음은 정말 강추하는!!!!!!!!!1 반세오 입니다

보통 반세오를 베트남 현지에서 먹으면

왼쪽에 있는 계란지단(?)같은거만 먹게되는데

희안하게 이곳은 라이스페이퍼같은것도 함께 주시더라구요

일반 쌀국수집에서먹는 라이스페이퍼보다 훨씬 얇아서

물에 묻히지 않아도 딱딱하지 않고

라이스페이퍼에 반세오지단을 싸서 먹는데

거칠거칠하지않고 짭쪼롬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먹다보니 라이스페이퍼가 부족해서 리필부탁드렸는데 해주셨어요~

생각해보니까 주신 라이스페이퍼를

처음부터 반잘라먹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처음에는 이렇게 통으로 나오는데

사장님이 먹기좋게 잘라주세요~

숙주도 가득들어서 아삭하고

샐러드도 새콤해서 너무 맛있어요

정말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메뉴"반쎼오"입니다!!

한번 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지만 한번 만 먹어본 사람은 없는 자꾸 생각나는 맛입니다

베트남식 반세오가 땡기는 밤이면 추천합니다!

반세오랑 맥주한잔! 최고예요!

이상 내돈내산 망포역맛집 비스트로랑랑이었습니다!

추억저장소 김샐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