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저장소

브라운체온계 : IRT-6520 병원에서 왜 이것만 사용하는지 알겠어요

브라운체온계 BRAUN 브라운 IRT-6520 귀체온계입니다.

저는 본체 + 리필필터(20개입)이 함께 되어있는 제품을 선물받았어요!

 

코로나때도 체온계 좋은거 하나 없이 지냈는데 이건 신세계네요!!

오른쪽 필터를 뒤집으면 설명이 있습니다.

20개입이구요, 보통 한번쓰고 교체하라고 쓰여있긴하지만 ..

 

교체비용이 적지않기때문에 꽤 여러번 사용하게 됩니다.

케이스를 열면

사용설명서, 본체 이렇게 있습니다.

처음에는 스티커가 이렇게 붙어있습니다. 떼고서 사용하면 됩니다 !

* 보통 아이들용으로 체온계를 구입하시는 경우

6520이 잔고장이 나는경우도 있고,

처음 설정(온도밑에 0-3(신생아),3-36(영유아),36+(36개월이상 성인포함))하는게 귀찮아서

6510으로 구입하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저는 6520으로 선물을 받아서 다행히 결정장애를 겪지 않았습니다 ㅋㅋ

사실 또 이게 신의 한수였던게

저희 가족이 코로나 걸리기 전에 선물을 받아

아기가 아니라 저희 부부가 먼저사용을 하게되었습니다.

회사에서 체온을 쟀는데 너무 높게나와서

집에오자마자 선물받은 체중계를 뜯었습니다ㅋㅋ

(원래는 다른 체온계가 있어 필요성을 못느끼다가 나중에 사용해야지 하고 보관중이었어요)

다행히 집에와서 다시 쟀더니 적게 나오더라구요.

(기초체온이 높아서 그런지 들쑥날쑥 하네요!!)

그리고 나서 코로나가 심각해지면서 불안해서 거의 3, 4월 매일 체온을 쟀구요

남편도 회사에서 오자마자 매일 체온을 쟀습니다.

거의 2월초에는 브라운체온계 가격이 확오르고 구하기도 쉽지 않더라구요 .

정말 신의 한수가 아니었나 싶어요 ㅋㅋㅋㅋ

(선물 고마워요~)

코로나로부터 불안감을 감소시켜준 체온계 ㅋㅋㅋㅋ

왼쪽리필은 박스에 추가구성품으로 붙어있던 상품이고

가운데 20PC는 본 상품안에 들어있었습니다.

즉, 본상품안에 20개입 리필이 들어있어요!

이렇게 케이스 안에 들어있습니다: )

오른쪽 설명서를 보면 흑백사진중에

왼쪽이 6520, 오른쪽은 6530입니다~

체온측정을 위해 깨끗한 렌즈로 교체하라고 하긴하지만...

사실상 쉽진 않습니다 ㅋㅋㅋㅋ 걍 알콜솜으로 닦아서 재사용하다가 교체하고 있습니다.

건전지는 AA2개 들어가구 저같은 경우 패키지안에 건전지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 )

브라운 체온계 LED 커버도 있다고 해서 살까말까 고민중입니다 :)

밤에 아가한테 사용하면 좋다고 하던데

조만간 구매할것 같네요

추억저장소 김샐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