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저장소

앱테크 슈퍼투데이 보다 확실한 뷰업 추천해요 (월 12만원씩 버는중이에요)

 

앱테크를 여러개 하다보니 어느정도 눈에 들어오는게 있습니다

크게는 응모와 적립이 있습니다.

응모의 장/단점

장점

1. 노력대비 수익이 크다

단점

1. 복불복이라 안되는 경우도 많다

2.하나하나 응모할 곳을 찾아가야 한다

3. 가입해야 응모가 가능한 부수적인 일이 필요하다

4. 현금이 아닌 쿠폰이 많아 다시 재판매 해야한다

적립의 장/단점

장점

1. 적립금이 눈에 보인다. 바로 바로 적립이 된다

단점

1. 적립금액이 너무 작다

2. 단순 반복일이 많아 힘들다 (오래 하기 힘들어요)

이런 저런 앱테크를 다 해보고 있는데 그래도 저의 입장에선 응모보단 적립 방법이 더욱 더 확실하게 느껴졌습니다

내가 한만큼 벌 수 있구나라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앱테크 슈퍼투데이 보다 수익이 눈에 보이는 뷰업이 더 확실한 앱테크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앱테크 뷰업으로 월 10만원정도는 벌고 있습니다. 하루 3천원 정도는 되겠네요

뷰업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수익금(약 3달) 총 21만원 (뷰업 플러스 등록 전이라 한달에 약 6만원 정도 벌었네요)

현재는 월 12만원정도는 나옵니다


 

뷰업은 정말 유명한 앱테크 어플인데 너무 늦게 알아 버렸어요. 시작한지는 이제 3개월 정도 됩니다

처음에는 부업으로 어떤걸 시작할까 하다가 출근길, 짜투리 시간에 할 수 있는 부업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뷰업이라는 앱테크를 알게 되었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쉬우니 지금부터 시작해 보세요 GoGo~

1. 뷰업은 어떤 어플인가?

인스타, 유투브, 페이스북 에서 자신의 SNS를 키우고 싶어하시는 분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팔로우, 좋아요 모으는게 쉽진 않죠. 그래서 뷰업은 그 중간 역할을 하여

일정 수수료를 받고 또는 주면서 개개인이 불특정 다수에게 팔로우, 좋아요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좋아요 5원, 팔로우 25원, 댓글 35원의 보상을 해줍니다

제가 한달간 해본 결과 인스타, 유투브, 페이스북중에서 인스타가 가장 활발합니다

그만큼 인스타에서 활동하는 사람이 많다고 봐야겠죠^^

2. 준비물

준비물은 뷰업어플, 인스타, 유투브, 페이스북 ID가 있어야 합니다.(뷰업은 PC로도 가능)

(인스타, 유투브 계정 필수)

예전에는 따로따로 있어도 적립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인스타에서 보상을 받으려면

유투브 계정도 등록하여야 합니다

저는 3가지 다 있는데 인스타와 유투브만 사용합니다

 

3. 뷰업 하는 방법 

 

뷰업 계정을 만들고 접속을 합니다. 적립탭을 들어가면 인스타, 유투브, 페이스북의 팔로우, 좋아요, 댓글이 나오고

접속해서 해당 활동을 하면 보상이 이루어집니다

TIP1) 인스타 계정 1개는 기본적으로 등록이 가능한데 서브계정부터는 등록이 까다롭습니다

기존에 2~3개 계정을 키워 오신분이라면 바로 등록이 가능한데 갑자기 새로운 아이디로 등록을 하려고 하면

20개이상의 게시물과 최소 2주이상 매일 1~2개씩 올려야 한다고 합니다

TIP2) 인스타 팔로우는 팔로워 팔로잉 비율이 1:8이 넘어가면 안됩니다.

저도 처음에 팔로잉 엄청 늘렸는데 어느날 뷰업이 막혔더라고요. 물어봤더니 팔로잉이 팔로워보다 8배 이상 넘었다고 비율 맞추라고 합니다. 멘붕이에요 ㅎㅎ 시간이 지나니 서서히 맞춰지긴 했는데 지금은 팔로우 안늘리고 좋아요만 하고 있습니다

TIP3) 인스타 좋아요가 하루에 1000개 넘어가면 안된다고 하는데 저는 500개를 넘기니 4~5시간 정도 블럭이 되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인스타 가입이간이 있는데 블럭을 하다니 너무한것 같긴한데 하루에 500개 채우기도 벅찹니다. 틈틈히 하고 있는데 힘드네요.

TIP4) 하루에 한번 정도는 유투브 구독 및 좋아요를 눌러줘야 해요. 미션이 생기는데 그거 진행 안하면 보상활동 못합니다. 계속 팝업창이 떠서 안하고는 못지나가니 하기전에 알아두고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TIP5) 앱테크 슈퍼데이즈 보다 수익금이 금방 쌓입니다 뷰업플러스라고 있는데 그냥 안쓰는 ID or 새로만든 ID 뷰업플러스에 공유하시면 자동으로 돈이 쌓입니다

4. 정산 방법

 

뷰업은 1만원 단위로 환급 신청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4만원 이상 신청하면 3.3% 세금 공제후 입금 되니 최대 3만원으로 신청하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뷰업의 보상활동을 해서 적립금이 쌓이는게 이걸 바로 환급 받을 수는 없고 한달 뒤에 한급이 가능합니다

에를 들어 4월 20일에 1000원의 보상활동을 해서 적립금이 쌓이면 5월 20일에 환급할수 있는 금액이 1000원 늘어나게 됩니다. 한달뒤에 보상 가능하니 꼭 알아 두시기 바랍니다.

TIP1) 환급신청은 적립한지 한달 뒤에 가능

TIP2) 1만원 단위로 환급신청 가능

TIP3) 4만원 이상 환급시 3.3% 세금공제 (3만원으로 환급하는게 유리)

TIP4) 환급 신청하면 그 다음주 월요일 오후 4시에 입금이 됩니다

5. 후기

저는 인스타 계정 하나로 두달 정도 했는데 벌써 18만원 환급 받고 12만원 적립금이 쌓였어요. 힘은 들지만 다른

부업보다 수익이 괜찮네요. 하지만 너무 힘듭니다 ㅎㅎ 적당히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한번 클릭할때마다 30개씩

하는데 2~3분이면 충분합니다 이걸 10번씩 하는건 보통일이 아니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